요즘엔 옷, 가방, 먹거리들.. 온라인으로 살 수 없는게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실제로 보고 사는게 아닌만큼 온라인에서 핸드폰을 구매한다는게 엄청 믿음직스럽진않았지만 급하게 핸드폰을 구매해야하는 관계로 처음으로 어플로 구매를 해보았어요

온라인에서 내돈주고 내가 산 아이폰11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당 ㅎㅎ

최근에 제가 쓰던 아이폰 6s가 사용한지 오래되어서 그런지 보조배터리 없이는 외출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같은 제품을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실겁니다 :(

그래서 이번에 핸드폰을 새로 구매하려던 차에 마이 케이티 어플에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를 얻게 되었어요

 

 

 

위 사진처럼 어플에 들어가셔서 샵>핸드폰구매>스폐셜대리점으로 가셔서 원하시는 대리점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온라인 구매는 처음이라 망설여 지긴 했지만 어플내 샵에 제품에 대한 설명들과 리뷰들이 있어서 있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저는 리뷰가 제일 많았던 화인지에스티 목동점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문의를 하려고 카톡으로 여러번 연락 드렸었는데 그때마다 원하는 답변을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 믿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구매화면에서 원하는 요금제와 할부 기간을 선택할 수 있었어요.

핸드폰을 구매할때마다 폰알못이여서 직원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요금제만 써왔던 저는 더 정확한 정보를 직접 알고 구매할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

그리고 구매한 지점에서 사은품도 지정하여서 받을 수 있었어요.

화인지에스티 목동점에서는 사은품으로 핸드폰 케이스, 급속충전기, 블루투스 이어폰, 청소기, 에어프라이기 등 다양한 제품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밤 열한시쯤에 구매하였고 다음날 무료로 퀵으로 보내주셔서 바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받은 택배에 사은품외에 투명 케이스와 유리 강화 필름도 추가로 넣어 주셨어요 헤헤

저는 다음번에도 핸드폰 구매시에 또 애용할 것같아요.

매장에 직접 가기 어려우신 분들 혹은 이번에 핸드폰을 바꿔야한다 하시는 분들! 이번기회에 시간 절약하면서 집에서 편하게 핸드폰 구매해보시는 거 어떠신가요~?

공감 버튼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ddong_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