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아이유씨가 4월 1일에 유튜브에 동영상 한개를 올렸습니다

 

 

 

바로 운전면허를 따서 아버지와 함께 드라이브를 가는 동영상 이였습니다

 

 

 

 

 

 

이렇게 도로 주행을 마치고 주차 또한 부드럽게 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알고보니 운전하는 것은 만우절 장난으로 동영상을 올린 것 이었어요

 

 

 

팬 분들을 속이기 위해서 화면도 좌우반전으로 바꾸고 점도 지웠다고 하네요

 

 

 

팬분중 몇몇분들은 동영상 도중 아이유의 얼굴이 반전된걸 알아차리시고 장난인걸 아셨다는 분들도 계셨어요

얼마나 팬이시면 바로 알아차릴 수 있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외모만큼 귀여운 만우절 장난으로 팬 분들에게 재미를 주었네요

이에 팬 중 한 분은 이게 진짜 만우절 본래의 의미를 잘 살린 유쾌함을 불러일으키는 만우절 거짓말다운 장난이지 하면서 즐거웠다고 하였습니다

 

 

 

과한 장난으로 욕을 먹은 스타도 있는 반면에 귀여운 만우절 장난으로 보는 이들의 즐거움을 주는 아이유씨!

ㅎㅎ 영상은 아래에 올리겠습니다

벌써 한해의 1/4이 지났네요

모두 이번 4월도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osted by ddong_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