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 PIN 번호가 집에 와있었습니다!

받는데까지는 약 2주가 조금 넘었던것 같아요

핀 번호는 수익이 10$가 넘으면 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 보내요

돈은 100$ 이상이여야지 수령가능하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늦게 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왔네요 :)

 

사실 퇴근하고 나니까 침대위에 놓여져있었어요

아부지가 두고 가신것 같아요 ㅎㅎ

 

-PIN 번호 입력 방법-

1단계 :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단계 :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3단계 :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4단계 :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그래서 모바일로 설정 - 계정 정보에 들어간 결과 핀번호 입력하는 곳을 못찾겠더라구요ㅜㅜ

 

그래서 홈에 갔더니 할 일에 딱 제출하기 쉽게 있었습니다

 

확인을 누르고 핀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눌렀어요

끝!

쉽네요 ㅎㅎ

얼른 100$가 넘어서 수익을 받는 날이 오기를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다들 좋은 꿈 꾸세요!

 

공감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Posted by ddong_2
,